차량관리앱 마이클

[안내] 더 쉽고 간편한 차량관리를 위해 본문

마이클 공지

[안내] 더 쉽고 간편한 차량관리를 위해

카롱이 2016. 6. 15. 23:15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먼저, 저희 마카롱을 이용해주시는 사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마카롱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 덕분이었어요.

사용자분들이 남겨주신 이메일,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리뷰의 뽕(?)을 맞으며 정신없이 달려왔습니다. 또한, 따끔한 채찍질이 담긴 의견을 귀담아듣고 객관적으로 서비스를 되짚어 보며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어요.

관심을 갖고 이용해주신 여러분께 보답하는 최고의 방법은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대대적인 개편을 하기로 했어요.

더 쉽고 간편하게 내 차 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앱 내 사용 편의를 개선하여 2.0 버전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무턱대고 업데이트 팝업으로 안내 드릴 수도 있었지만, 기존의 마카롱 사용자분들께는 조금 더 특별하게 알려드리는 것이 도리일 것 같았습니다. 

개편을 준비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점이 ‘기존 사용자분들이 혼란을 느껴선 안 된다.’  였어요. 이 부분을 중점으로 생각하고 고민했지만, 욕심을 부리다 보니 기존 디자인에 익숙하신 분들은 아주 잠깐 혼란스러우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달라진 마카롱에 조금 놀라셨죠? 그래도 똑똑한 마카롱 사용자라면 금방 적응하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3개월 동안 수없이 머리를 짜내고 연구한 결과인 만큼 더욱더 많은 분이 간편하게 차량 관리를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저희 마카롱 많이 이용해주시고 관심 가져 주세요. 아직 보여드리지 못하고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IOS 버전 개편 준비를 시작했다는 소식까지 먼저 살짝 알려드릴게요!

개편된 서비스가 안정을 취할 때까지 부들부들 떨리는 마음으로 저희 모두 컴퓨터 앞에 대기하며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롭게 추가되고 개선된 기능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소문 많이 내주실거죠?^^

! 매월 필요한 것만 꼭 집어 알려주는 “내 차 점검”
! 주유소, 정비소 “검색 품질 개선 및 속도 향상”
! 정비/기타기록 통합으로 “기록 편의성 개선”
! 전반적인 “앱 속도 향상”

감사합니다.

마카롱드림

마이클 앱 사용하기
내 차의 연비, 유지비, 정비주기를 한눈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