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앱 마이클

마카롱 엔진오일 교환 후기 1 본문

기타

마카롱 엔진오일 교환 후기 1

카롱이 2019. 12. 27. 12:33

엔진오일 특가 이벤트 후기 1편
차량 : 올 뉴 쏘렌토
유종 : 디젤
*실제 사용자의 후기를 이미지만 재편집하여 작성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쏘렌토 차주로 이번에 마카롱을 통해 엔진오일을 교환하게 되었어요! 엔진오일 교환 이벤트를 통해 어떻게 서비스를 받는 것인지 아직 낯설어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아서 서비스를 받는 방법과 그 후기를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해요!
엔진오일 교환
카톡으로 예약하기!

저는 평소에 제 쏘랭이를 마카롱으로 꼼꼼히 관리 중이었는데요! 며칠 전 마카롱에서 엔진오일 교체시기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알림을 받고 엔진오일을 어디서 교환하면 좋을지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그 때 마침 마카롱 홈에서 쏘렌토 엔진오일 교환 이벤트가 제 눈에 띄더라구요! (이런 우연이...ㅎ)

자세히 알아보니까 제가 평소에 알고있던 쏘렌토 엔진오일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거에요. 이게 뭐지??사기인가? 싶었지만 믿고 보는 마카롱이니까 가까운 정비소 예약하기를 눌렀답니다.

마카롱 이벤트를 통해 엔진오일을 교환받을 수 있는 정비소는 '믿음파트너'로 마카롱이 믿고 정비를 맡긴 업체라고해요. 저는 제 위치에서 가깝고 후기도 좋았던 '무주지포트 용인기흥점'을 예약했는데요!

평소 제가 일반적으로 정비소를 갔던 경험과 가장 다르다는 느낌을 받은게 바로 카톡 예약 서비스였어요! 아무래도 정비소사장님들께서 작업 중이시면 전화를 못 받으시는 경우도 있고, 왠지 전화 예약에 부담을 느꼈던 저로썬 너무 고마웠던 서비스였는데요! (소심해서 배달도 전화로 잘 못하는 1인) 바로 저 '엔진오일 특가 교환 예약하기'를 누르면 아주 친절하게 예약을 잡아주시더라구요!

제일 걱정이 많이 갔던게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것은 아닌가였는데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추가비용이 없다고 나와있지만 너무 저렴하다보니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신 담당자분 너무 감사합니다 ^^
엔진오일 교환하러
정비소 방문하기!

기분 좋은 온라인 경험을 마치고 드디어 정비소를 가는 날 (두둔) 과연 마카롱 믿음파트너 정비소 사장님은 마카롱 담당자분처럼 친절할까, 마카롱에서 추가비용 안든다고 말했지만 혹시나 추가비용이 발생하는거 아닌가..하는 끊임없는 걱정을 가지고 정비소에 갔답니다.

하지만 이 종이를 받자마자 걱정이 싹 날아갔어요. 위 두 개의 종이는 도착하자마자 사장님께 받는 종이인데요. 하나는 가격고지서,진단서같은 것이고 하나는 엔진오일 교환과정을 알려주는 팜플렛이었어요. 저 작은 종이에 사장님이 가격을 적어주시고 제가 싸인을 하고 정비를 시작하였답니다.

무주지포트 용인점은 이렇게 고객대기실에서 사장님이 정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보통 다른 정비소에서 서비스를 받았던 경험을 생각해보면 사장님에게 차를 맡기고 대기실에서 정비가 끝나기를 기다린 후, 끝나면 집에 홀연히 떠나가는 게 끝이었는데, 이번에 받은 서비스는 사장님의 정비과정을 보면서 사장님께 받은 엔진오일 교환 과정 안내 팜플렛을 보니까 차알못인 저도 어떤 정비가 내 차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알 수 있게 되어서 더 좋았어요.

엔진오일 교환만 하러 간 것인데도 사장님이 추가비용없이 워셔액, 공기압, 벨트상태까지 싹 봐주시고 추가로 엔진룸까지 싹 청소해주시더라구요.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어떤 정비를 받는 것인지 다 알게 되니까 참 좋았어요.
자 여기까지가 저의 마카롱 첫 엔진오일 교환후기 였는데요! 64,000원에 이런 기분 좋은 경험을 하게 되서 정말 기뻤답니다.

사진 리뷰 작성하고
아메리카노 쿠폰 받기!

집으로 돌아가는 길 아까받은 안내팜플렛을 보니 사진리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를 준다는 내용을 보고 정비기록도 남길 겸 겸사겸사 사진후기도 올렸답니다. 추운겨울 뜨뜻한 아메리카노..중요하니까요.
여기까지가 저의 마카롱 엔진오일 교환 특가 이벤트 후기였는데요. 마카롱을 통해 엔진오일 교환을 하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마이클 앱 사용하기
내 차의 연비, 유지비, 정비주기를 한눈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