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앱 마이클

통신사 포인트, 내 차에 쓰자! 본문

차량관리 꿀팁

통신사 포인트, 내 차에 쓰자!

카롱이 2017. 2. 8. 23:15

모르면 휴지조각!
통신사 포인트, 내 차에 쓰자!
마카롱 꿀차
매년 남아도는 통신사 포인트!
포인트가 많더라도 막상 쓰려고 하면 아주 적은 금액만 할인되거나 쓸 곳이 마땅치 않죠. 통신사 포인트를 빵집, 편의점이 아닌 주유, 정비에 쓸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많은 분들이 통신사 멤버십 혜택 중에 자동차 관련 혜택이 있다는 걸 모르고 계시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통신사 포인트를 그냥 날리셨다면, 올해는 똑똑하게 써볼까요? 마카롱이 알려드릴게요!
SKT 고객이라면,
T 멤버십 카라이프
T 멤버십 카라이프는 신청 후 가입 시점부터 1년간 자동차 관련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청 시 VIP멤버십은 28,000점, 일반멤버십은 15,000점이 차감됩니다.
(T플, 커플 멤버십은 신청 불가능 해요)

KT 고객이라면,
KT 카플러스
KT 카플러스는 신청 후 가입 시점부터 1년간 자동차 관련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청 시 VIP멤버십은 30,000점, 일반멤버십은 15,000점이 차감됩니다.
(매월 선착순 2,000명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U+ 고객이라면,
오토오아시스 제휴 혜택 받기
LG U+ 고객은 제휴 정비소인 오토오아시스에서 정비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엔진오일 할인 혜택을 받으면 13,000점이 차감됩니다.)

이통 3사 고객이 아니라면,
해피오토멤버스
해피오토멤버스 카드는 통신사 구분없이 유료 회원가입 후 가입 금액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카드 입니다. 내 차 관리 패턴에 맞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어요. 또한 모바일앱을 통해서 가입하고 사용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통신사마다 신청 및 사용 방법이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올해는 통신사 포인트 꼼꼼히 챙기셔서 차량관리 비용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지금 주유할 때 되셨다면 통신사 포인트로 주유 할인 받고 무료세차까지 해보는 거 어떨까요? 신용카드 중복할인도 가능하데요 ~
마지막으로, 주유 후 마카롱에 기록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마이클 앱 사용하기
내 차의 연비, 유지비, 정비주기를 한눈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