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앱 마이클

2017년 차량관리 계획은? 마카롱! 본문

차량관리 꿀팁

2017년 차량관리 계획은? 마카롱!

카롱이 2017. 1. 8. 22:25

2017년 차량관리 계획은?
마카롱!
2017 . 01 . 08
안녕하세요. 마카롱 사용자 여러분.
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초에 계획 많이 세우시죠? 새해 다짐에 차량관리가 빠질 수 없죠~ 새롭게 시작하는 2017년, ‘마카롱’으로 내 차 수명도 늘리고 차량 유지 비용도 절약해 보세요!
마카롱으로
주유 기록만 해도 대박
마카롱 앱  월별 주유비 그래프
차가 있으면 꼭 해야 하는 건 주유죠? 마카롱으로 주유 기록을 하면 매월 주유비로 얼마를 쓰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는데요. 추가로 정비, 보험료, 자동차세, 주차비 등을 입력하면 년/월별 소비 계획을 세울 때 도움이 되겠죠?
마카롱 앱  내 기록 목록
또한, 주유 기록 후 계산되는 연비로 얻을 수 있는 깨알정보!
기록할 때마다 계산되는 구간 연비로 나의 운전습관을 체크해 볼 수 있는데요. 급제동, 급가속을 많이 하는지, 가속페달을 부드럽게 밟고 떼는지, 평소 60~80km/h 속도로 달리는지 등의 운전 습관을 체크해 볼 수 있습니다.
나의 운전습관을 개선하면 연료 효율이 좋아지고, 연비가 좋아지면 주유비 절약, 차량 수명도 늘릴 수 있으니, 구간연비를 보면 1석 3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네요!
주유 기록 후, 갑자기 구간 연비가 떨어지면 운전습관을 돌이켜 보세요.
차계부 이상으로~
마카롱 200% 활용하기
"마카롱 정비알림 놓치지 않기"
마카롱 앱  정비 알림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등 자동차 소모품을 적절한 시기에 교체하지 않으면 소모품의 기능이 떨어져 불필요한 연료 소모가 늘거나 차 고장으로 유지비가 더 들게 됩니다. 썩은 치아를 내버려 두면 썩은 치아 옆 멀쩡한 치아도 썩게 되는 것과 같아요.
걱정하지 마세요! 마카롱 정비알림을 놓치지 않는다면 교체주기를 잊어버릴 염려가 없어 내 차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차량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차 팔 때는 마카롱 리포트"

마카롱에 기록만 했을 뿐인데, 내 차를 비싸게 팔 수 있다?
중고차를 거래할 때, 과거에 차에 어떤 문제가 있었고, 언제, 어떤 부품을 교체했는지 등의 정비 이력이 있다면 중고차를 산 후에 차량관리를 하는데 있어 중요한 정보가 돼요. 그래서 차를 팔 때 마카롱에 기록한 관리내역을 보여주면 신뢰성있는 매물로써의 장점을 가질 수 있게됩니다. 마카롱 열심히 써야되겠죠?^^
만약 기록이 귀찮으시다면
“꿀팁만이라도 챙기세요!”

매월 발송되는 차량관리 유용 정보, 교통안전 상식, 제조사 무상점검, 리콜 소식 등 마카롱 꿀팁으로 차량을 관리해 보세요. 지난해보다 더욱 유용하고 시기 적절한 컨텐츠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17년 차량관리는 기승전마카롱입니다!
대한민국 1등 차량관리앱
마카롱 드림
친구에게 공유하기
마이클 앱 사용하기
내 차의 연비, 유지비, 정비주기를 한눈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