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앱 마이클

쉐보레 스파크 연비, 시승기 비교 (feat. 마카롱 모두의 차고) 본문

모두의 차고(연비, 리뷰)

쉐보레 스파크 연비, 시승기 비교 (feat. 마카롱 모두의 차고)

카롱이 2018. 8. 29. 14:05




국내 모든 차량 오너들이 모인 마카롱
경차 중 가장 핫한 차량을 알아보자! 
더 뉴 스파크를 운전하는 실제 오너들의 리뷰와 실연비를 알아보겠습니다. 


스파크의 출시가격은 972만원부터 1,508만원 이라고 합니다. 
( 차량 가격은옵션과 세부 트림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스파크의 휘발유 차량 기준 실연비를 알아볼까요. 

( 실연비 측정 기준은 마카롱 오너들의 연비 데이터를 기반으로 측정 됩니다. )





쉐보레에서 제공한 더 뉴 스파크의 연비 즉, 공인연비는 14.3 ~ 15.4 km/L 로 나와있는데요. 

실제 스파크 오너들의 최근 1주일 실연비는 13.74km/L 군요!


공인연비와 실제 연비 간의 차이가 나타나고 있는데요. 
실연비는 운전자의 운전습관과 차량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연비, 아직 감이 잘 안오신다구요? 

마카롱이 직접 스파크의 주행 비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파크의 1만원 당 주행 가능 거리는 87km인데요. 
서울-부산 편도 주행시 약 43,605원의 주행 비용이 소요됩니다. 

다양한 국내 경차들의 연비가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실제 오너들이 더 뉴 스파크를 만족하는 정도는 얼마나 될까요?

실제 마카롱 스파크 오너들의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37점이네요. 





만족도가 굉장히 높아보이네요! 


만족도를 봤으니 이제 실제 오너들의 리뷰를 확인해 볼까요? 


스파크 가솔린 차량의 오너들의 실제 리뷰입니다.





첫번째 오너는 전체 오너들의 만족도 4.37점보다 높은 5점을 줬네요. 
종합적인 평을 보았을 때, 굉장히 만족스러운 평가네요.
특히 경차의 최고 장점 연비와 관련된 평가에 대한 칭찬이 가득하네요.


다른 오너의 리뷰를 살펴볼까요? 






두번째 오너도 전체 오너들의 만족도 4.18점을 넘는 5점을 줬네요. 
스파크 차량에 대한 꼼꼼하고 세세한 장점, 단점을 적어주었네요.
전체적인 차량관 관련된 부분은 만족스러워 보이네요.
다만 경차지만 옵션이 추가 되었을 때의 가격적 측면의 단점을 지적해 주었어요.


마지막 오너의 리뷰입니다!




세번째 오너는 전체 오너들의 만족도 4.18점보다 낮은 2점을 줬네요. 
위에 오너들에 비해면 굉장히 낮은 점수인데요.
크기가 작다보니 느껴지는 주행 중 불안함에 대한 단점을 지적해주고 있네요.

생생한 리뷰 어떠셨나요? 더 많은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더 뉴 스파크의 실제 연비는 13.74km/L 

1만원 당 주행 거리는 87 km 

실제 만족도는 5점 만점 중 4.37점


스파크 고민 중이신가요? 아님 스파크의 오너이신가요? 
마카롱 모두에 차고에서 스파크에 대한 더 솔직한 리뷰와 실연비를 확인해보세요. 


마이클 앱 사용하기
내 차의 연비, 유지비, 정비주기를 한눈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