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앱 마이클

놓치기 아까운 정유사 포인트! 본문

차량관리 꿀팁

놓치기 아까운 정유사 포인트!

카롱이 2017. 5. 23. 23:24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1등 차량관리앱. 마카롱입니다.
주유할 때마다 조금이라도 할인받기 위해 주유 할인 카드 많이 이용하시죠? 혹시, 정유사 포인트도 적립하시나요?
차가 있다면 한 달에 한 번 이상은 주유를 하는데요. '과연 내가 놓치고 있는 정유사 포인트는 얼마일까?' 궁금해서 준비했습니다.
정유사 포인트 비교
5만원 주유했을 때, 포인트를 비교해 볼게요. 만약, 한 달에 4회씩 주유한다면 한 달, 1년 뒤 포인트는 얼마나 쌓일까요?

한 달, 그리고 1년 동안 쌓이는 포인트를 보면 꽤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적립 후 5년까지 유효하니 그냥 날려 버리기는 아까운 것 같아요!
정유사 포인트 카드 마다 혜택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다르기 때문에 '이 카드가 좋아요!'라고 강력하게 추천해 드릴 수는 없어요. 카드별 혜택을 따져 보시고 본인에게 가장 필요한 혜택을 주는 카드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유사 포인트 카드 혜택 비교
그럼 이제, 4대 정유사 포인트 카드별 혜택을 비교해 볼게요.
SK 엔크린보너스 카드
SK 주유소 이용 시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주유소는 오프라인에 해당하므로 1,000점 이상 사용 가능하겠네요.

GS칼텍스 보너스카드
정비 혜택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GS칼텍스 보너스카드를 이용해 보세요. 또한, GS 칼텍스 포인트는 GS 25, GS 홈쇼핑 등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누적 포인트가 5,000점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른 포인트 카드와 차이가 있네요.

S-OIL 보너스카드

출처 : SK 엔크린, GS 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
한 가지 주의할 점은 포인트 카드를 발급받았다고 해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 카드 등록을 하셔야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꼭 기억해 주세요!
차가 있다면 주유는 한 번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야 하기 때문에 쌓이고 쌓이면 무시 못 하죠 ~ 신용카드 할인에 정유사 포인트까지 꼼꼼하게 챙기셔서 차량 유지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마이클 앱 사용하기
내 차의 연비, 유지비, 정비주기를 한눈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